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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클래식에 대하여...
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구스타프 말러






            구스타프 말러 (독일어: Gustav Mahler 1860년 7월 7일 ~  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, 그의 혁신적인 작품들과 공연 수준                   국제 구스타프 말러 협회는 작곡가의 삶과 업적을 기리기 위
            1911년 5월 18일)는 보헤미아 태생의 후기 낭만파 작곡가이            의 기준에 대한 고집은 특히 바그너, 모차르트, 차이코프스키               해 1955년 설립되었다. 말러는 그의 생애 동안에는 위대한 오
            자, 지휘자이다. 작곡가로서 그는 19세기 오스트리아-독일 전             의 지휘자로서의 그의 명성을 높였다. 후반기에는 잠시 동안  케스트라 지휘자로서 알려졌으나, 그는 사후에 후기 낭만파의
            통과 20세기 초의 현대주의 사이의 다리 역할을 했다.                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와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감                 중요한 작곡가로 평가되었으며, 특히 교향곡과 가곡 (특히 〈방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독을 맡았다.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황하는 젊은이의 노래〉와 〈죽은 아이를 위한 노래〉), 교향곡
            지휘자로서의 그의 위치는 확립되었지만, 그의 음악은 나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과 가곡의 두 성격을 띠는 《대지의 노래》가 유명하다.
            시대 동안 유럽에서 공연 금지를 포함한 무관심의 기간 후에               말러의 삶의 대부분은 지휘자로 활동했기 때문에 그의 작품은
            야 폭넓은 인기를 얻었다. 1945년 이후 새로운 음악 세대는 그           제한적이다. 그가 빈에서 학생이었을 때 작곡한 피아노 사중                그는 “교향곡은 하나의 세계와 같이 모든 것을 포함해야 한다”
            의 음악을 재발견했다. 그 후 말러는 20세기의 작곡가들 중 가            주곡과 같은 초기 작품들을 제외하고, 말러의 작품은 대부분  는 생각에 따라 작곡하였고, 교향곡을 길이와 우주적이고 형
            장 자주 연주되고 녹음된 작곡가 중 한 명이 되었다.                  대형 관현악단, 교향악 합창단, 그리고 오페라의 솔로 연주자               이상학적인 시야 모두에 있어서 새로운 발전의 단계로 올려놓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들을 위해 만들어졌다.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았다. 또한 말러는 베토벤의 영향을 받아 교향곡에 성악을 주
            2016년 BBC 뮤직 매거진 151명의 지휘자를 대상으로 한 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입하는 시도를 하였다.
            문조사에서 그의 교향곡 중 3곡은 역대 최고의 교향곡 10위  이 작품들은 초연 되었을 때 논란이 많았다. 예외로 그의 두
            안에 올랐다.[1]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번째 교향곡 〈부활〉, 3번째 교향곡, 1910년 그의 8 번째 교향          (그의 《교향곡 3번》은 일반적인 교향곡 레퍼토리 중에서 가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곡은 성공적이였다.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장 긴 약 100분 이상의 시간을 소요한다. 그의 《교향곡 8번》
            보헤미아(당시 오스트리아 제국 일부)에서 독일어를 구사하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은 천 명이 넘는 연주자에 의해 초연되었으며 교향곡 중에 가
            는 유대인으로 태어난 말러는 어린 나이에 음악적 재능을 보               말러의 음악 후계자들 중에는 제2 비엔나 학교의 작곡가들,  장 거대한 오케스트레이션을 갖고 있다.)
            였다. 1878년 빈 음악원을 졸업한 뒤 유럽 오페라하우스에서  특히 아르놀트 쇤베르크, 알반 베르크, 안톤 베베른이 있다.
            지휘직을 연이어 맡아 1897년 빈 국립 오페라 극장 감독으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그는 그의 교향곡 일부에 니체와 괴테의 철학, 중세 종교 상징
            발탁됐다. 빈에서 10년 동안, 감독 자리를 확보하기 위해 가             드미트리 쇼스타코비치와 벤저민 브리튼 또한 말러에게 영향                 주의와 영성을 표현하는 가사를 사용했다. 그의 작품은 이제
            톨릭으로 개종한 말러는 반유대 언론의 적대와 비판을 경험                을 받은 20세기 후반의 작곡가들이다.                           세계 주요 관현악단의 기본 레파토리의 일부가 되었다
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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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피아노|바이올린|첼로|더블베이스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플룻|클라리넷 색소폰|기타|드럼|AMEB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정부 규정에 따라 10월 11일부터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Theory|HSC|취미반|현악 앙상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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