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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    유럽을 대표하는 르네상스 작곡가


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마이라이프
          기욤 뒤페 (Guillaume Du Fay)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QR코드 스캔하고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명곡 듣기 ▲



          기욤  뒤페(1397년  8월  5일  –  1474년  11월  27일)는  1430년대  로마의  최종적이고  정치적인  혼란  속에서  Binchois와 마찬가지로 Du Fay는 John Dunstaple 의
          작곡가이자  프랑스  또는  프랑코-플랑드르로  다양하게  뒤페는 사보이 공작 아마데우스 8세(Amadeus VIII, Duke  contenance angloise 스타일 에 깊은 영향을 받았으며
          묘사되는 초기 르네상스 음악 의 음악 이론가이다. 당대의  of Savoy)를 섬기기 위해 합창단에서 휴가를 냈습니다.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를  유명한  Missa  Caput  의  스타일  과  그의  젊은
          유럽을  대표하는  작곡가로  여겨지는  그의  음악은  널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동시대인  Ockeghem  및  Busnois의  기술을  포함하여
          연주되고 재생산되었습니다.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뒤페는  1436년  이탈리아로  돌아와  그의  가장  존경받는  다양한 다른 스타일과 합성했습니다.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작품인 Filippo Brunelleschi 의 피렌체 대성당 돔 봉헌을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기념하는  복잡한  모테트  Nuper  Rosarum  Flores를
          생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썼습니다 . 그는 나중에 최근에 이전된 볼로냐의 교황청에  음악적 특성
          기욤  뒤페(1397년  8월  5일  –  1474년  11월  27일)는  합류했으며 페라라 의 에스테 가문과 연합했습니다 .                        뒤페는  미사  ,  모테트  ,  Magnificats  ,  찬송가  ,
          작곡가이자  프랑스  또는  프랑코-플랑드르로  다양하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fauxbourdon  의  간단한  성가  설정  ,  종교  음악  분야의
          묘사되는 초기 르네상스 음악 의 음악 이론가이다. 당대의  다음 11년 동안 Du Fay는 Cambrai에서 Philip the Good                    후렴, rondeaux, 발라드, virelais 및 기타 몇 가지 샹송
          유럽을  대표하는  작곡가로  여겨지는  그의  음악은  널리  을 섬겼으며, 그 밑에서 현재는 사라졌지만 음악 이론 에  형식을  포함하여  오늘날의  대부분의  일반적인  형식으로
          연주되고 재생산되었습니다.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관한 작품을 썼을 것입니다 .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작곡했습니다. 세속음악의 영역입니다.


          뒤페는 당시 가장 잘 기록된 작곡가 중 한 명이지만 뒤페의  사보이아와  이탈리아로  잠시  돌아온  뒤  뒤페는  1458                           그의  현존하는  음악  중  특별히  악기를  연주하는  음악은
          출생과  가족은  아마도  신부의  사생아였음에도  불구하고  년  Cambrai에  정착했고,  그곳에서  그의  초점은  노래와  없지만 그의 세속 음악 중 일부, 특히 저음부에는 악기가
          불확실성에  둘러싸여  있습니다.  그는  Nicolas  Grenon  모테트에서 Missa Ave regina celorum , Missa Ecce  확실히  사용되었습니다.  그의  신성한  음악은  모두
          과  Richard  Loqueville  등  의  교사가  포함된  Cambrai  와 같은 cantus Firmus를 기반으로 한 영국풍 순환 미사  보컬입니다.  그의  거의  모든  작품에서  실제  연주  시
          Cathedral 에서 교육을 받았습니다 .                        작곡으로 옮겨갔습니다.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목소리를 강화하기 위해 악기가 사용되었을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그  뒤  10년  동안  뒤페는  유럽  전역에서  일했습니다.  Cambrai에서의 마지막 몇 년 동안 뒤페는 지금은 사라진  주요 작품
          Cambrai의 부부제, 리미니 의 Carlo I Malatesta 밑에서 ,  레퀴엠을  썼고  Antoine  Busnois  ,  Loyset  Comp  re,  Guillaume Dufay, Opera omnia (6권으로 구성된 작품
          Pesaro 의 Malatesta 가문 에서 , 그리고 볼로냐의 Louis  Johannes  Tinctoris  ,  특히  Johannes  Ockeghem  모음), ed. David Fallows가 개정한 Heinrich Besseler.
          Aleman 밑에서 사제로 서품되었습니다.                         을  포함하여  당시의  주요  음악가들을  만나  영향을  Corpus  mensurabilis  musicae  CMM  1,  로마:  미국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받았습니다 .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음악학 연구소
          그의  명성이  퍼지기  시작하면서  그는  1428년  로마에
          정착하여  처음에는  교황  마틴  5세  ,  그  다음에는  교황  뒤페는  주로  직업별로  ‘  작곡가  ‘  로  간주되었던  1세대  Die  fr hen  Messenkompositionen  von  Guillaume
          에우제니오  4세  의  지휘  하에  유명한  교황  합창단의  유럽  음악가들을  이끄는  것으로  묘사되었습니다  .  그의  Dufay , ed. R. Bockhold
          음악가로  활동했으며  그곳에서  모테트  Balsamus  et  불규칙한 경력은 그를 서유럽 전역으로 데려가 ‘세계적인
          munda cera , Ecclesie militantis 및 Supremum est  스타일’과  당시의  거의  모든  다성음악  장르의  대표자를
          mortalibus를 썼습니다 .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포함하는 광범위한 작품을 형성했습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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