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ge 28 - :: Mylife Weekly 695 ::
P. 28
MY Issue / 이슈
[26page에 이어서...]
✚ 운동 ✚ 타인 돕기
평생 수많은 나라를 여행했고, 영국에 있으면서도 수많은 국빈방문을 받으며 왕성한 활동을 하 평생 자선에 대한 그녀의 헌신은 유명하다. 병원, 학교, 예술 등 600개 넘는 단체 후원자다.
는 등 몸쓰기를 게을리하지 않는다. 지금도 서서 몇시간씩 보내는 체력을 과시한다. 젊은 시절 자선은 곧 친절이요 즐거움을 신조로 삼고 있다.
승마도 좋아했으며 말에 대한 여왕의 사랑도 대단하다. 걷기도 즐긴다.
✚ 차 많이 마시기
✚ 바쁜 일과
영국 왕실의 수세기 동안 관습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. 아침에는 차 한잔과 쿠키로 시작한다.
구순이 넘은 할머니지만 지금도 매일 엄청난 서류를 읽고 매주 한번씩 총리를 만나며, 매일 정치 보통 설탕 없이 우유와 차를 든다. 오후에는 가장 좋아하는 다즐링을 들며
인 예술인 등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바쁜 일정을 보낸다. 샌드위치를 2개 먹는다.
✚ 새로운 것에 대한 관심 ✚ 인생 즐기기
늘 새로운 것에 관심이 많다. 디지털시대에도 적응하려고 노력한다. 2008년 구글 런던 사무실을 영국 여왕으로서 평생 늘 모든 경우에 냉정을 유지하는 방법이 체득된 그
방문한 뒤 인스트그램, 트윗을 처음 했다. 녀지만 삶을 즐기는 방법도 알고 있다.
엄격한 식단 관리를 하지만 가끔씩 일탈을 즐긴다. 단 음식을 좋아하는
데 다크 초콜릿을 좋아한다. 가장 좋아하는 것은 초콜릿 비스킷 케익이다.
✚ 충분한 수면
바쁘지 않을 때는 손자 증손자와 어울려 지내며 말 돌보는 것도 좋아하고
수면시간은 약 7시간. 그러나 자정 넘게까지 깨어 있는 올빼미족일 때도 있다. 잠에서 깨어날 때
개도 좋아한다.
는 알람이 아니고 창문아래서 스코틀랜드 악기 ‘백파이프’ 소리를 듣고 일어난다.
28